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기행/전시회

전시 홍보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비오토피아 갤러리

by jun 1231 2021. 4. 25.

전시 홍보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비오토피아 갤러리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비오토피아 갤러리에서 열리는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전시를 소개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바다를 가슴에 담은지 오래다.

바다가 와락 와서 나의 일부가 되었다.

오히려 내가 바다에 들어가 나오지 않게 되었다.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

가슴속에 담은 아련함부터 추억이 되고 그림움이 사무침이 되고 번뇌가 깨달음이 되었다.

여전히 바다는 나와 함께 있다.

 

또 얼마의 공간이 시간이 함께였을까.

그 공간, 아니 바다를 보니 나만 있지 않다.

자연이 있고 제주가 있는데 어렴풋이 내가 있을 여유가 보인다.

그 트을 삐집고 들어간다.  색과 감정의 여운이 계속 부딫힌다.

저 멀리 향해하고 바위에 부딫히고 해안으로 밀려온다.

 

그 곳에 있는 내가 따스해졌다.

웃을 수 있는 시간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파도가 절칠 때마다 쌓이는 기억을 꺼내본다.

그 기억을 바라볼 차례다.

 

전시전시
전시

 

 

댓글